가장 인기 많은 파이썬 기초 무료 전자책 3가지

처음으로 파이썬이라는 언어에 대해 공부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굳이 서점에 가서 책을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가 보기에 기초를 공부하는데 아래에 소개하는 책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파이썬 기초 책 중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몇권을 소개해 드립니다.

점프투 파이썬

시중에서 5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저자가 위키독스에 무료로 볼 수 있게 해주어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내용도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위키독스 책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무료 서적입니다.

점프투 장고

위에서 소개한 점프투파이썬을 모두 읽고 나면 파이썬에 대해서 이제 어느정도는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파이썬으로 웹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욕구가 생길 것입니다.

단순히 편집기에서 더하기 빼기 하는 것보다 멋진 웹페이지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떠십니까? 웹프로그래밍을 효율적으로 하기위한 파이썬 기반의 웹프레임워크가 바로 장고입니다.

장고에 대해서 쉽게 배워볼 수 있는 책입니다.

점프투 플라스크

플라스크는 장고보다는 가벼운 웹프레임워크입니다. 웹개발을 할때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이썬의 장고와 플라스크는 웹 개발에서의 양대 산맥이라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파이썬을 공부하거나 파이썬을 이용해 웹페이지를 만들고 서비스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책에 대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저도 파이썬 초보이지만 같이 한번 공부해보죠. 프로그래밍 언어 공부는 한번에 왕창 몰아서 하는 것이 아니라 작은 시간이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코드 한줄만 작성한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한다면 어느순간 고수의 반열에 올라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19 + 1 =